본문 바로가기
마 음/Digital nomad

[인스타 홍보]내가 직접 경험한 인스타그램 광고 방법! 초보 사장님들 참고하세요!

by 헌터 명 2023. 9. 1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헌터 명입니다 ㅎ

제가 최근에 공방을 오픈했어요 크크

그리고 요즘엔 인스타 홍보도 무시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열심히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고 하니 깨달아지는 게 몇 개 있더라고요! 설명 들어갑니다~

 

1. 사진엔 사람이 나올것! 사람이 안 나온다면 눈을 붙인 거라도(아이컨택)

사람은 소통하며 사회적인 동물이에요. 사람이 나온 사진과 나오지 않은 사진의 좋아요 수가 확연히 다르더라고요!

하지만 사람이 나오지 않았어도! 작품에 눈이 달려있다던지 ㅋㅋ 너랑 소통을 하고 있다 이런 느낌이 느껴지면 사람들이 끌려한답니다!

 

2. 글에는 이모티콘을 적당히 넣어줄 것!

요즘 카카오 이모티콘 시장이 아주아주 커졌고, 이모티콘 플러스를 구독하는 사람은 천만명이나 된대요! 엄청 놀랍죠?

그만큼 사람들은 본인의 감정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표현하고 싶어 해요! 그리고 남의 감정도 알고 싶어 하는 거죠!

그냥 글을 쓰는 것도 좋지만 눈에 띄는 광고성 글을 쓸 때엔 적당히 이모티콘을 섞어 가며 쓴다면? 사람들이 더 생생하게 광고를 읽을 수 있겠죠!

하지만 너무 많이 쓴다면 장난처럼 보이기도 하고, 진지한 글을 쓸 때엔 이모티콘을 최대한 줄이는 게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글이라고 생각해요!

 

3. 나에 관한 것들 공유

개인사를 공유하라는 게 아닙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신념, 내 생각과 어떤 생각으로 이 일을 시작했는지 공유한다면 사람들은 그 시간을 나와 함께 걸어온 듯한 생각이 들면서 거리감이 좁혀지게 돼요!

거리감이 있는 사람보다는 좀 더 이 사람을 알게 되는 사람이 호감을 가지게 되겠죠?

 

4. 마지막으로 진심으로 사람에게 대하기

어떤 일을 하든지 사람과 만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내가 거짓으로 나를 속이고 상대를 대한다면 나도 힘들고, 상대도 점점 힘들어질 거예요

하지만 진심으로 섬기는 마음으로 사랑을 가지고 대한다면 나도 성장하게 되며 상대도 그 진심을 알아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할 수 있더라고요!

 

쉽지만 어렵죠? 제가 이것저것 더 해본 후 또 알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