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 음/Digital nomad

[새싹 디지털 노마드] 구글 애드센스 신청 후 며칠만에 승인 되었을까요? 기분이 좋아요~ 완전 컴퓨터 초보도 승인된 후기!

by 헌터 명 2023. 1. 10.
728x90
반응형

움하하 저도 몰랐는데 1월 4일에 승인이 되어있더라고요

반응형

크크 보이시나요

제가 리뷰요정리남님의 책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책을 읽고 한 달 반정도 열심히 따라 해보고

클래스 101로도 열심히 공부했더랬죠 ㅎㅎ

그 결과! 16일 만에 승인허가가 났어요~~

 

12월 19일에 신청을 했고요 애드핏은 바로 승인이 됐고 저는 최대한 최적화를 해놨던 상태라

바로 애드센스 신청을 했었는데요 리남님께서 하라는 대로 다 했었기 때문에 바로 될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승인되는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애드고시 별거 아니다!라는 생각으로 도전을 했는데... 감격스러워요 ㅠㅠ

 

팁!

게시글 20개를 적어놓았었고요 글도 정성스레 적었죠 복붙 절대 안 하고요

그리고 제가 설명하기 어려운... 정말 전문가 다운 설명은 리남님의 강의를 들어야 해요 ㅋㅋ 돈 안 아깝습니다 유튜브도 있어요!

 

추천드려요 ㅎㅎ

그리고 가입한 지 30일 넘긴 상태였어요! 모든 게 안정화가 되어있었을 때 신청을 해서 더 자신만만했었습니다 움하하

 

 

제가 생전 해보지도 않던 코딩도 해봤고요.. ㅋㅋㅋ

HTML이 몬가요? 중학생 때 정보 시간에나 들어봤던 코드들... ㅋㅋㅋ

뭔 말이여.. 하면서 열심히 따라 하고 붙여 넣고 했는데

 

역시 하라는 대로 하는 게 답인 듯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려고요 ㅎㅎ

곧 유럽 배낭여행 가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들어와 주실지 ㅎㅎ

앞으로도 이남님 강의 열심히 보면서 따라 해야겠어요😊

 

많은 분들도 애드센스 승인이 되어 자유로운 생활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