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T

[QT책 추천] 크리스찬들 모여라~! 1월부터 어떤 큐티 하지?🤔 큐티책 장단점 생명의 삶과 큐티인

by 헌터 명 2024. 1. 22.
728x90
반응형

올해부터 교회 청년부 회장이 된 헌터명입니다😆

청년의 때에 너의 창조주를 알라는 주제를 가지고
올해 열심히 봉사와 헌신을 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작년 12월 생명의 삶 큐티를 한달 해보았어요!
문제는 내용들이 어려웠고.. 1달마다 나오는 책이라 25일부터 다음 달 책을 사야한다는 압박감..?😱
책에 있는 예화 내용은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저는 노트처럼 슥슥 쓰며 큐티를 하고싶던 터라..
1월 큐티책을 사러 예수마을에 갔는데!

큐티인 책을 발견한겁니다😳
2달마다 나오기도 하고, 해외 배송도 되며 영어버전으로도 나온다는 사실!!
내용도 쉽게 풀이해져 있으며 노트처럼 필기할 곳도 있어요!

1~2월 큐티인 책
묵상한 부분을 적을 수 있는 공간
주일 말씀을 적을 수 있는 칸
본문 해설과 풀이



생명의삶과 동일하게 주일엔 주일말씀 적는 곳도 있으며,
더 좋은 점은 소그룹 나눔을 할 수 있게 따로 내용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참 친절한 큐티책이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더 좋았던 점은 모든 날마다 본문과 관련된 간증이 들어가 제 삶을 되돌아보며 훨씬 더 겸손해진 마음으로 큐티를 할 수 있으며

교회 청년부 단톡에 말씀을 올리기에도 다들 이해하기 쉽겠더라구요☺️

원래는 다른 서점에서 생명의 삶을 구매할 예정이었는데 하나님께서 이책을 만나게 하시려 제 발걸음을 이끄신 것 같아요🙌🏻

이 책을 구매한 예수마을로 가게된 예상을 뒤엎은 일들이 많았거든요 ㅎㅎ

하루하루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에 감사하고, 하나님을 증거할 수 있는 삶을 살아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청년부 회장과 임원 여러분들 파이팅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