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헌터명스럽게/조금은 믿음으로

[엔시티 캔디 축가 개사 기독교.ver] NCT-CANDY 기독교 결혼식 축가 | 교회 결혼식 축가 | 결혼식 축가 축무 | 결혼식 무대 추천

by 헌터 명 2023. 1. 10.
728x90
반응형

소소하게 개사 포스팅이 인기 있어서 꾸준히 개사 콘텐츠를 올려볼까 합니다 ㅎㅎ

다가오는 5월은 날도 좋고 결혼식도 많잖아요? 그래서인지 주변에서도 하나둘씩 결혼 소식이 들리더라고요
축가를 뭘 해야 할까 하다가 엔시티드림이 리메이크한 H.O.T의 노래 캔디의 춤과 노래가 맘에 들어서 개사해서 해보려 합니다 ㅎㅎ
제가 전엔 슈퍼주니어 팬이었는데요 제가 초등학생 때 에쵸티의 행복 리메이크한 걸 듣고 입덕했었는데..
벌써 엔시티가 또 리메이크를.. 저 에쵸티 노래 좋아하나 봐요 ㅋㅋ 질리지 않음 그때의 무대를 봐도 ㅎㅎ

개사한 노래와 함께 축가와 축무를 한다면 밝은 분위기와 발랄한 분위기로 축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사한 것 어디서나 쓰셔도 좋습니다~

23.01.10 기준 1절만 개사했습니다~~



CANDY
오늘은 ㅇㅇ이(의) 날(ㅇㅇㅇ언니,ㅇㅇㅇ오빠 ㅇㅇ부부 등등) 결혼을 축하하고 싶어
두 사람 보니 정말 잘 어울려

주님이 함께하시는 이 부부의 결혼에
모두가 한데 모여 두 사람 축복할 거야

신랑신부 얼굴 보니 너무나 눈부셔 모든 게 다 변할 거야
더 행복할 거야

두 사람 어떤 힘든 일이 닥쳐도
주님과 함께 하면 이길 테니까

우리 몰래몰래몰래 숨어 축가연습 하려 하려 했지
자꾸만 축하하는 맘이 자꾸 새어 나와 웃고 있는 연습하는 우릴 봤어
축복할 거야 uh 행복할 거야 uh
주님이 이렇게도 아끼시는걸
그래 이자리에 모인 우리 웃음가득할거야

하늘 위에 계신 주님이 내려다보며
서로 합력하여 사명을 이루어라
말하셨지 부부가 되는 이들께
이제 같은길을 가는 사람에게

결혼을 축하해 이렇게 말했지
이제껏 준비했던 많은 말을 뒤로한채
언제나 니 옆에 있을게 이렇게 약속을 하겠어 저 하늘을 바라다보며


조금의 창작의 고통이 와서 ^-^.. 2절도 곧 올리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